미국 뉴스 게시판
Home / 미국 뉴스 게시판
제목LA, 노동절 DUI 체크포인트 설치 등 음주운전 단속 강화2023-09-01 16:44

09012023-2.jpg
 

교통사고 사망자가 가장 많이 발생하는 공휴일 중 하나인 노동절 연휴가 내일(9월1일)부터 본격 시작되는 가운데 LA카운티 전역에서 강력한 불법운전 단속이 벌어집니다. 


CA주 고속도로 순찰대 CHP는 내일 저녁 6시부터 LA의 모든 도로와 고속도로에서 가용 인력을 총동원해 DUI를 비롯한 속도 위반 등 불법운전에 대한 고강도 단속에 나설 방침입니다. 


본격적인 노동절 연휴를 앞두고 교통당국이 강력한 불법 운전 단속을 예고했습니다.

CA주 고속도로 순찰대 CHP는 내일(9월 1일) 저녁 6시부터 노동절 당일인 다음 달(9월) 4일 밤 11시 59분까지 LA를 포함해 불법운전 집중 단속을 벌인다고 밝혔습니다.

CHP 션 듀리 커미셔너는 “앞선 기간 동안 최대 가용 인력을 동원해 과속 등 난폭 운전자와 안전벨트 미착용과 같은 교통 위반자는 물론이고, DUI에 대한 대대적인 단속이 이뤄진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술이나 대마초, 불법 약물 등에 취한 것으로 보이는 DUI 에 대한 집중 단속을 하겠다”고 경고했습니다.

LAPD도 노동절 연휴 동안 음주단속을 위해 특정 지역에 체크포인트를 설치하고 지역 순찰을 강화할 방침입니다.

DUI 체크포인트는 내일 저녁 6시부터 밤 11시까지 윌셔 블러바드/유니온 애비뉴 교차로와 베니스 블러바드/오션 애비뉴 교차로에 각각 설치됩니다.

LAPD는 또 내일 뉴턴지역에서 음주 관련 순찰을 강화하고 오는 2일 토요일에는 퍼시픽 지역 내 강도 높은 순찰을 펼칠 계획입니다.